모리노미야역
오사카 신사이바시에서 모리노미야역까지 나가호리 쓰루미료쿠치선을 타고 왔습니다. 3B출구로나오면 오사카성 공원으로 바로 나옵니다.
운영정보
9시-17시(30분전입장마감)
3월25일-4월9일 9시-19시
4월29일-5월6일 9시-16시
12월28일 -1월1일휴무
요금
어른 600엔
중학생이하 무료 / 주유패스 무료
오사카성 공원
오사카성을 굳이 안가도 현지인들의 경우 공원만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시민을 위한 공간으로써 활용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 산책을 시키거나 돗자리를 펴두고 피크닉을 하고 있습니다. 관광 유적지일뿐아니라 시민을 위한 공원의 기능도 잘하고 있습니다.
오사카성 공원 초입에 스타벅스와 로손편의점이 있습니다. 조금 걸어가야 하니 음료수나 스타벅스 커피를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 음식인 경주의 십원빵을 모티브한 10엔빵이 있습니다… 도톤보리에서도 줄을 서서 먹던데 한국음식이 있는게 재밌습니다. 한국음식이 일본에서 유행한다고 하는데 참 신기할 따름입니다.
오사카성 고자부네 뱃놀이
요새로 호수인줄 알았으나 대단히 넓은 강이 있습니다. 사진 보이는 곳에 고자부네 뱃놀이가 있으며 오사카성 기준으로 뒷편으로 가시면 됩니다.
이용가능 시간 10-16시30분
성인 1,500엔 학생 750엔 시니어(65세이상) 1,000엔 주유패스-무료
해당 지역에서 결제하시면 되지만 티켓 부스가 보이시듯이 닫아있습니다… 제가 도착했을 때 4시였는데 이미 마감을 한 것입니다.
천수각 들어가기
오사카성 성곽부분도 볼거리가 많습니다. 오사카성공원에서 걸어와도 눈이 즐겁기 때문에 걷기를 추천드립니다.
천수각 매표소
오사카성 천수각이 들어가는 매표소에 입구입니다. 미리표를 구하지 않았다면 줄을 서서 표를 구매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행 시에 어차피 교통 패스를 사용해야 된다고 플러스 오사카성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주유 패스를 이용하시기 추천드립니다. 오른쪽 사진에 2라고 적혀 있는 곳에 슈퍼패스를 그냥 보여 주기만 하면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거의 20분 30분을 기다려야 될 것 같은데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오사카성 설명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16세기 일본을 통일하고 권력을 과시하기 위해 지은 성입니다.
일본의 3대 명성 중 하나입니다. 또한 실질적인 일본의 수도역할을 한 성으로 일본에서 가장 큰 성 중에 하나 입니다. 3면이 강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요새가 되기 좋은 성입니다.
오사카성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오사카성에 맨 꼭대기에서부터 계단으로 내려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계단만으로 끝까지 올라가기엔 힘들기 때문입니다.
오사카성 위쪽에 올라가면은 오사카 도시의 전체 풍경을 루프탑 뷰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촬영한 영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성 천수각을 보는 방법
오사카성에 최상단층에서부터 계단으로 내려오시면서 관람하시면 됩니다.
일본의 역사적인 것을 따르는 박물관으로 되어 있고 사진을 촬영하지 못하는 층이 있습니다
기념품존
하단층으로 내려가면 각종 기념품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일본 전통의 투구를 쓰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습니다.
나와서 배가 고파 타코야끼 를 먹었습니다. 관광지 치고는 하루종일 가격입니다. 일본 첫 타코야끼를 여기서 먹게 되었습니다.
. 오사카성은 오사카에 필수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유 패스를 꼭 구비해서 방문하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